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01 10:06

이동욱, 미투데이 통해 팬들과 '실시간 데이트' 하며 소통의 자리 가진다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이동욱이 모바일 채팅을 통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SBS ‘강심장’ MC로 성공적인 데뷔를 한 이동욱이 미투데이 모바일 채팅으로 팬들과 함께 실시간 데이트를 가지는 것이다.

팬들과의 모바일 채팅은 ‘강심장’의 녹화날인 5월 3일(목)에 진행되며, 이동욱은 촬영 중간 휴식시간에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궁금해 하는 질문에 대해 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팬과 이동욱의 사이를 더욱 가까워지게 하는 소통의 자리이며, 팬들은 자신의 궁금한 점을 이동욱에게 직접 묻고 들을 수 뜻 깊은 시간을 가지게 된다.

특히 ‘강심장’ 녹화 날에 진행 되는 만큼 생동감 있는 채팅을 즐길 수 있어 많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에, 이동욱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5월 3일! 저랑 미투데이 앱에서 채팅 하실 분?? 강심장 녹화가 있는 날 저녁에 만나요~ 신청은 첨부한 이미지 보시고 따라 하시면 돼요!!!”라고 공개해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얻고 있다.

신청은 4월 28일부터 5월 2일 낮까지, 미투데이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5월 2일 이동욱 미투데이를 통해 당첨자가 발표된다. 또한 선정된 팬들 외에 선착순 1000여명의 팬들에게도 이동욱과 함께하는 모바일 채팅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미투데이 모바일 채팅은 5월 3일 오후 6시에서 7시 사이에 진행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