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4.29 19:26

이다해 도플갱어 출현? '3초 이다해' 유하진 화제

사진출처 - 티캐스트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이다해 도플갱어가 등장해 화제다.  

종합오락채널 E채널에서 지난 28일 방송된 드라마 ‘당신은 왜 결혼하지 못했을까(이하 당결못)’ 1회에 출연한 여주인공 유하진이 ‘3초 이다해’로 눈길을 끌었다. 

하얀 피부와 까만 눈동자, 늘씬한 몸매의 유하진은 E채널 드라마 ‘당결못’ 1회에서 남자를 고르는 데 조건만 따지는 깐깐한 싱글녀 조수정 역할을 맡았다. 유하진은 지난 2010년 큰 인기를 끌었던 ‘뜨거운 형제들’에서 미모의 소개팅녀로 출연했으며, 당시에도 숨길 수 없는 미모와 넘치는 끼로 주목을 받았다. E채널 드라마 ‘당결못’에서는 ‘여자는 남자를 잘 만나야 한다’는 신조를 가진 뻔뻔한 내숭녀 역할을 능청스럽게 소화해냈다. 

드라마 ‘당결못’은 매회 다른 출연진들이 결혼과 관련된 새로운 에피소드로 등장하는 단막극 형태로, 가수 양희은이 내레이션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대한민국 2030 싱글 남녀들의 결혼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고민이 적나라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당결못’ 1회에서는 ‘여자들의 눈높이’를 주제로, 곧 서른 살이 되는 여주인공이 세 명의 남자를 연달아 만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이 코믹하게 펼쳐졌다.

한편 화려한 싱글들의 불편한 진실을 담은 드라마 ‘당신은 왜 결혼하지 못했을까’는 E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