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4.27 16:54

'뷰티멘토' 유진, 여행가방 속 뷰티 아이템 대공개 화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뷰티멘토’ 유진의 여행가방 속 뷰티 아이템들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6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Story On)의 ‘유진, 기태영의 슈퍼커플 다이어리’에서는 남편인 기태영과 함께 유럽여행을 떠나기 전 짐을 싸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유진은 여행갈 때 챙겨야 할 필수 화장품을 공개해 많은 워너비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이다.

셀프카메라를 통해 직접 자신의 화장품들을 공개한 유진은 많은 제품들 중 수분크림과 선블럭을 겸한 비비크림, 마스크팩, 립스틱과 메니큐어를 필수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또 유진은 방송이 나간 뒤, “바리스타 장인들을 만나기 위해 유럽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하루 종일 야외 활동을 할 때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정을 해주는 BB크림은 하루에도 몇 번씩 수시로 발라줘요. 건조해진 피부에는 수분을 공급해주고 진정시켜주는 수분크림과 마스크로, 핑크 립스틱과 네일 컬러는 하나만 발라줘도 포인트 줄 수 있어서 여러 가지 컬러로 챙겨가요”라며 ‘뷰티멘토’답게 여행용 필수 아이템을 꼼꼼히 소개해 여성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유진은 UVA와 UVB까지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것을 물론이고 자연스럽게 피부를 커버해주고 아우라 빛을 더하는 BB크림은 그 중 1순위로 꼽았으며, 또한 건조한 유럽날씨에도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수분크림과 하나만 발라도 포인트가 되는 다양한 종류의 립스틱과 밤마다 수분공급을 해주는 마스크팩, 기분전환과 더불어 여러 가지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네일컬러 등 여행에서의 필수 아이템들을 선별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깐깐한 뷰티멘토답게 여행가방도 꼼꼼하게 싸시네요”, “좋은 정보 고마워요”, “여행갈 때 도움이 될 듯”, “나도 유진이 쓰는 제품으로 바꿔야겠다”, “꼭 필요한 것만 골라주는 센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진과 기태영의 아기자기한 리얼 여행 스토리를 담은 ‘유진, 기태영의 슈퍼커플 다이어리’는 오는 5월 23일까지 매주 목요일 스토리온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