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4.27 15:33

김범수, 5월 컴백 전격 선언에 팬심 '두근두근'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가수 김범수가 5월 컴백을 선언, 싱글 음원 공개와 함께 공식활동을 시작한다. 

지난 해 6월, 7집 앨범 ‘솔리스타 파트2 (SOLISTA Part2)’ 발매 이후 ‘겟올라잇쇼’ 전국 투어 및 미국 첫 단독 콘서트를 선보이며 종횡무진 활약 한 김범수는 약 3개월간의 짧은 휴식을 마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김범수는 지난 해, 데뷔 이래 최대 규모의 전국투어 콘서트 ‘겟올라잇쇼-내가범수다’를 시작으로 지난 1월 LA 노키아 시어터에서 열린 미국 공연 까지 연일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공연 계의 최고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오는 5월, 싱글 음원 공개와 더불어 전국 투어 콘서트까지 선보일 예정이어서 김범수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렸던 팬들의 눈과 귀를 한 번에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범수의 소속사 관계자는 “김범수는 지난 미국 공연을 끝으로 휴식을 취하며 앞으로 선보일 싱글음원과 콘서트를 위한 컨셉, 연출 등을 연구하며 자료 수집 및 모니터 등을 꾸준히 해온 상태다”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만큼 더욱 완벽하게 준비해 팬들에게 최고의 싱글과 공연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김범수의 싱글 음원은 오는 5월 공개 되며, 이후 김범수는 전국 투어 콘서트를 포함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