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4.27 11:22

박휘순, 모태귀족남 충격 "독일제 물만 마시는 상위 1% 능력남"

사진출처 - 티캐스트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개그맨 박휘순이 태생부터 럭셔리했던 ‘모태 귀족남’을 입증하는 사진을 공개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FashionN(패션앤)에서 오는 28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사심연구소: 남자처방전’에 출연중인 박휘순이 폭소를 유발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박휘순의 얼굴이 교묘하게 합성된 아기 사진으로, 럭셔리한 그랜드 피아노에 아기 박휘순이 걸터앉아있어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사심연구소: 남자처방전’에서 주아민과 함께 커플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박휘순은 금주 방송에서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갖춘 능력남 역할을 능청스럽게 선보인다. 갓난아기 때부터 고가의 그랜드 피아노를 장난감으로 삼고, 독일제 고급 물만 마시는 상위 1% 능력남 설정을 천연덕스럽게 소화하는 박휘순의 모습에 제작진들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남녀의 연애심리를 함께 연구하고 실용적인 방법을 제시하는 ‘사심연구소:남자처방전’은 여자 2030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다양한 주제들로 함께한다. 오는 28일에 방송될 주제는 ‘능력 있는 남자를 내 남자로 만들고 싶은 여자의 사심’으로, 실제 상위 1% 해당하는 해외파 능력남과 지방 유지 능력남 등을 직접 만나 그들의 연애관을 낱낱이 파헤친다. 

이외에도 연애고수들이 말하는 허세남과 능력남을 구별하는 방법, 능력남들이 자주 나타나는 장소, 능력 있는 남자를 유혹하는 방법 등 능력남에 관한 여자들의 사심이 전격 해부된다. 

한편 여자들의 사심 충족 프로젝트 ‘사심연구소: 남자처방전’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FashionN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