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2.04.27 10:03

신예 헬로비너스, 데뷔 전 멤버들 티저영상 전격공개 '시선집중'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신예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정식 데뷔를 앞두고 멤버들의 얼굴을 담은 티저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새로운 대형 걸그룹으로 관심을 얻고 있는 헬로비너스는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전 첫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6명의 멤버 전원이 모두 근래 보기 힘든 미모의 소유자라는 찬사를 받으며 데뷔 전부터 핫이슈를 몰고 다니는 헬로비너스는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신비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모습들을 보여주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30초의 짧은 분량의 영상 속에서도 헬로비너스는 청순한 외모의 리더 ‘유아라’와 이국적인 비주얼의 소유자 ‘앨리스’, 카리스마 파워랩퍼 ‘라임’, 동안 미모의 ‘윤조’, 모델포스를 자랑하는 ‘나라’, 눈웃음이 깜찍한 95년생 막내 ‘유영’ 여섯 멤버들의 뛰어난 미모와 개성들이 강렬한 락비트의 음악과 대조를 이루며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고 있다.

헬로비너스는 기존의 비너스가 가진 클래식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대중들에게 다정한 인사를 건네는 새로운 ‘21c형 비너스’ 그룹으로, 때로는 신비스러우면서도 때로는 친근한 매력으로 음악팬들에게 어필할 예정으로 앞으로 보여질 음악과 퍼포먼스에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강미모 걸그룹이다", "신인걸그룹 중 제일 기대되는 그룹", "무대에서의 모습은 어떨지 너무 기대된다", "데뷔할 날만 기다려야겠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식 데뷔전임에도 다양한 연예계 스타들의 응원을 받으며 대형신인의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헬로비너스는 이번 티저영상을 통해 포탈사이트 검색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오는 5월 초 데뷔를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