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생활
  • 입력 2012.04.26 16:57

요즘같이 바쁜 사회, '퀵 성형'이 대세에 신속함이 중요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성형수술이 연예인들의 전유물이었던 시절은 이미 옛적으로 불릴 만큼 오래됐다. 외모가 본인을 드러낼 수 있는 하나의 경쟁력이 되면서 일반인들 역시 성형수술을 어렵지 않게 접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그만큼 성형수술이 대중들에게 가까이 다가간 것은 사실이지만, 월화수목금 심지어 주말까지도 일을 해야 하는 다수의 직장인들은 성형수술에 시간을 투자하기가 쉽지 않다. 눈, 코 등 얼굴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담당하고 비교적 간단한 수술 역시 얼마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여, 쉴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에게는 접하기 쉽지가 않다.

때문에 최근 성형수술에 투자할 시간이 여의치 않은 직장인들을 위한 성형으로 필러를 이용한 시술이 발달하고 있다. ‘디바성형외과’의 ‘시크릿 퀵 성형’ 역시 필러를 이용한 간단한 코 성형으로, 피부와 가장 유사한 점도의 액체상태인 필러를 필요한 부위에 주입하여 채우는 시술법이다.

10분 정도의 짧은 시술시간과, 칼을 사용하지 않고 주사를 이용한다는 점에서 성형 수술이 힘든 직장인들과 붓기,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환자들에게 많은 환영을 받고 있다.

통상 ‘필러’를 이용한 코 성형이라고 하면 콧등을 살짝 높이는 시술만을 생각하지만, 콧등 뿐 아니라 매부리코, 코끝과 콧망울까지 오똑하게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보톡스를 병행하여 콧볼을 좁히고 코끝도 모아줄 수 있는 등 다양한 교정이 가능하여 ‘시크릿 퀵’ 성형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강남 ‘디바 성형외과’의 김종명 원장은 “‘시크릿 퀵’은 필러를 이용한 시술법이기 때문에 사용하는 필러의 안전성과 전문의의 숙련도에 따라 시술 부위의 모양이나 유지기간이 달라질 수 있다. 반드시 시술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문의를 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강조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