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방송
  • 입력 2012.04.26 14:07

에이젝스 형곤, ‘군필돌’로 남성팬 응원받는 남자 아이돌로 화제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군필돌로 확인된 그룹 에이젝스의 멤버 형곤이 남성팬들에게 응원받는 남자아이돌로 화제다.

에이젝스는 지난 24일 케이블 음악전문채널 MBC뮤직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메이킹 더 스타 - DSP보이즈’를 통해 첫 방송활동을 시작했다. 이 방송에서 자신을 ‘상큼한 군필돌’로 소개한 멤버 형곤이 남성 네티즌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 형곤은 2008년 10월부터 2010년 8월까지 강원도 홍천 최전방에서 현역으로 군복무를 마쳤다.

이 방송에서 형곤은 군필자답게 군용 방한내피를 ‘유일한 친구’로 비유하며 남다른 애정을 선보였다. 실제로 형곤은 현재까지 군용 방한내피를 소장하고 있으며, 연습 중에도 종종 착용하고 있다.

인터넷 각종 연예게시판에는 형곤을 ‘2AM 창민에 이은 또 한 명의 군필돌’이라고 부르며 남성 팬들 사이에서 응원글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메이킹 더 스타 - DSP보이즈’는 MBC뮤직 제작진이 DSP미디어에서 데뷔를 준비중인 신인 보이그룹 에이젝스가 현재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하는 정의의 ‘복면영웅’이라는 제보를 받으면서 그들을 바로 옆에서 취재해 나간다는 내용. 에이젝스의 리얼한 연습생 생활을 보여줌과 동시에 ‘페이크 다큐’ 형식을 사용하여 스토리가 있는 ‘하이브리드 리얼리티’를 선보인다.

한편 에이젝스는 5월 말 정식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그들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MBC뮤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