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방송
  • 입력 2012.04.25 16:45

박선영, ‘망나니 연기의 1인자’로 신승환 극찬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배우 박선영이 신승환을 ‘망나니 연기의 1인자’로 극찬했다.

박선영(36)과 신승환(34)은 <불후의 명작>에서 닮은 구석 하나 없는 황금호 황금희 남매 간이다. 결국 피를 나눈 남매가 아닌 사실이 밝혀지므로, 서로 닮을 필요는 없지만, 정말 달라도 너무 다른 ‘남매’라는 사실이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박선영은 사실 학교(서울 예술대) 방송연예과 2년 직속 선배라 더욱 신승환에게 애착을 보인다. 그래서 녹화장에서 만나면 ‘나쁜 놈, 쳐 죽일놈’하는 말로 첫인사를 나누고, 수시로 ‘망나니 연기의 일인자’라는 문자 메시지를 보내 격려를 한다.

신승환은 박선영에 대해 “학교때부터 워낙 후배들 잘 챙겨주시고, 쿨 하고, 이쁘고 ^^ 인기 최고였죠...현장에서도 정말 큰 힘이 됩니다”라면서 “늘 모니터 해주시고,여러면에서 많이 배우고있어요....누나 고마워”라고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신승환은 “꼴통중에서도 상위 1%”라면서 그러나 “자식 사랑하는 마음은 최고죠. 극중 트러블 메이커이기도 하지만, 그로 인해 가족을 단단하게 묶는 <불후의 명작>에 없어서는 안될 산소같은 캐릭터”라고 강한 열정을 보였다.

신승환은 <피아노 이태원 살인사건>에서도 악역을 맡았었고, 현재 <패션왕>에서 유아인의 친구 사채업자로 출연하고 있다.

한편 <불후의 명작>은 지난 22일 1% 시청률대를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