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4.25 12:06

유키스, 미니6집 '돌아돌아' 발표하며 음원차트 ′싹쓸이′ 예고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아이돌 그룹 유키스(U-KISS)가 일본활동을 마치고 8개월만에 새 앨범 ‘DORADORA (돌아돌아)’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국내활동에 돌입한다.

유키스는 25일 오전 0시 미니6집 앨범 'DORADORA(돌아돌아)' 를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유키스 미니6집 타이틀곡 'DORADORA(돌아돌아)'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겸 히트곡 제조기 김형석(K-NOTE)과 Brian Kim(Zigzag Note)이 참여한 곡으로 펑키(Funky)한 비트의 파워 풀한 댄스곡이다. 또한, 김형석의 감각과 유키스의 특색있는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멜로디컬한 진행과 카리스마 있는 비트가 적절히 조화되어 요즘 아이돌들과 차별화 된 유키스 만의 남성미를 한 껏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외에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미니앨범에는 박재범이 직접 작사작곡을 맡은 업템포의 신나는 리듬의 팝댄스 곡 [4 U(For You)]와 작곡가 김형석 특유의 서정적 멜로디와 유키스의 감성보이스가 돋보이는 발라드 [사랑이 멈출 때], 멤버 에이제이와 마이티마우스의 ‘톡톡’을 작곡한 동네형이 공동으로 프로듀스 한 [[AMAZING], 전작 ‘네버랜드’에서 호흡을 맞춘 [TICK TOCK(OUT OF TIME) KOREAN VER.] 등이 수록되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완성도를 자랑한다.

음원공개후 유키스의 새앨범을 접한 팬들은 “풀버전을 들으니 기대이상으로 좋다”, “강렬한 사운드인데 귀에 딱 들어온다.”, “벌써부터 컴백무대가 기대된다.” 라며 유키스의 새 앨범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보이고 있다.

이미 지난 20일 타이틀곡 'DORADORA(돌아돌아)'의 티저영상을 통해 파격적인 스타일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유키스는 오늘 미니6집 음원이 공개된 후 포털사이트 검색어 및 각 음악사이트 아티스트 검색 상위권에 올라 유키스 컴백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도를 한눈에 알 수 있었다. 

소속사 nh미디어는 “이번 앨범에서는 확실히 ‘유키스 파워’ 가 느껴지는 섹시하고 강렬한 모습으로 변신한 유키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룹 유키스는 25일 미니 6집을 발표하고 같은 날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열리는 '엠카운트다운 헬로 재팬-엠카운트다운 원 아시아 투어 2012’로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