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4.24 17:21

DSP 신인 남그룹 팀명 공개, 영웅이 되겠다는 의미의 ‘에이젝스(A-JAX)’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DSP보이즈(가칭)의 정식 팀명이 드디어 공개됐다.

젝스키스-SS501의 소속사 DSP미디어가 5년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 ‘DSP보이즈’의 팀명이 <에이젝스(A-JAX)>로 확정됐다. 에이젝스는 그리스 로마신화 속 트로이 전쟁을 승리로 이끈 ‘영웅’을 나타내는 단어로, ‘가요계의 치열한 아이돌 경쟁에서 우뚝 서는 영웅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에이젝스는 형곤, 재형, 윤영, 효준, 성민, 승엽, 승진으로 구성 된 7인조 보이그룹으로, 아이돌의 기본 정신에 걸맞은 돋보이는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겸비한 ‘정통파’ 아이돌 그룹으로 알려졌다. 멤버 형곤의 경우 지난 2월 소속사 선배인 카라의 단독콘서트에 니콜의 파트너로 무대에 올라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들은 지난 2일 DSP공식 유투브 채널과 케이블 음악전문채널 MBC뮤직을 통해 복면에 얼굴이 가려진 티져영상을 공개하며 첫 등장, 멤버별로 동영상 조회수 수 만 건을 기록하고 데뷔 전 임에도 불구하고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스프리스’의 억대 광고 모델로 낙점되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에이젝스는 오는 5월 말 음악 프로그램 활동에 본격 돌입할 예정이며, 24일 MBC뮤직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메이킹 더 스타 - DSP보이즈’를 통해 첫 방송활동을 시작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