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4.24 13:54

샤이니 태민, 여대생들이 뽑은 '키우고 싶은 연하남' 1위에 등극

사진출처 - 샤이니 미투데이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과연 <2012년 가요계 New F4>는 누구일까? <쇼챔피언> 제작진이 서울시에 위치한 여대 3곳을 방문해 직접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24일 저녁 7시에 생방송되는 MBC MUSIC 의 <쇼 챔피언>에서는 여대생들이 직접 뽑은 <2012년 가요계 New F4>를 살펴본다. 특히, ‘샤이니의 태민’은 귀여운 연하남 스타일 부문의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밖에도 ‘쇼 챔피언’에서는 카리스마돌, 훈남돌, 개그돌 등의 부문에서 다양한 매력을 지닌 <2012년 뉴 버전 가요계 F4>를 생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현재 MBC MUSI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박재범과 배우 이시영이 신인 걸그룹 '타이니지 (Tiny-G)' 응원 차 쇼챔피언 생방송 현장을 깜짝 방문할 예정이다.

박재범과 배우 이시영이 키우는 걸그룹으로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 등장한 '타이니지'는 <쇼챔피언> ‘금주의 추천 신인' 코너에 참여할 예정이며, 이 외에 4minute, 씨스타, 걸스데이, EXO-K, NU'EST, BTOB, 서인국, 백청강, 배치기가 출연해 생동감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여대생들이 직접 뽑은 <2012년 가요계 New F4>’는 24일 저녁 7시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MUSIC <쇼챔피언>을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