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상아 기자
  • 뷰티
  • 입력 2016.11.04 13:25

토니모리, 오는 6일까지 최대 50% '빅세일' 실시

▲ 토니모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박상아 기자] 토니모리가 매거진 ‘인스타일 스타 뷰티 어워드’에서의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수상을 기념하여 오는 6일까지 총 3일간 전 품목 대상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빅세일(BIG SALE)을 진행한다. 

매거진 인스타일에서 개최한 스타 뷰티 어워드에서 스타들이 선택한 퍼스트 에센스로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가 선정됐다.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는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보습 효과를 두 배 높여줘 피부에 더욱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달해 주는 부스팅 에센스다.
 
이번 빅세일에서는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외에도 블랙티로 항노화 효과를 발휘하고, 흑효모로 탄력을 채워주는 블랙티 스킨케어 라인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3단계 수분 케어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아쿠아포린 라인, 피부 빛과 결을 생기 있게 만들어 주는 갈락토미세스 에센스, 모공과 블랙헤드 케어에 탁월한 집나간 딸기씨 코팩과 홈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라인인 엑스퍼트 랩은 50% 할인 판매한다. 
 
토니모리하면 빼놓을 수 없는 색조 아이템들도 세일 대열에 합류했다. 출시 이후 지난 8월 2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인생 틴트라는 애칭을 얻은 겟잇틴트와 또렷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쇼킹립, FW 시즌에 잘 어울리는 컬러로 구성된 신제품 커빙 립스틱과 플랫 바, 퍼펙트 아이즈 멀티 팔레트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루미너스 여신광채 오로라이터는 6개의 컬러로 구성된 무지개 빛 광채 하이라이터로, 11월 출시를 기념하여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