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2.04.20 10:30

컴백 유키스, 미니 6집 발매 전 수록곡 'Amazing' 깜짝 선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그룹 유키스가 20일 미니 6집의 수록곡 ‘AMAZING(어메이징)’을 깜짝 선공개한다.

일본활동을 마무리하고 약 8개월만에 오는 25일 새 앨범 ‘도라도라(DORADORA)’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인 유키스는 한국컴백 소식이 전해진 이후, 유키스의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조성되면서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미니 6집 수록곡을 미리 공개하게 됐다

20일 자정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선공개 되는 ‘어메이징’은 유키스 멤버 에이제이(AJ)가 마이티마우스의 ‘톡톡’을 작곡한 동네형과 공동으로 프로듀스한 곡으로, 랩과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일렉트로 신스팝으로 지쳐있는 일상을 벗어나 짜릿한 일탈을 꿈꾸는 내용이 재미있게 표현되어 있는 곡이다.

앨범 발매 약 일주일을 앞두고 발표된 선공개 소식에 팬들은 ‘에이제이 곡이 선공개 곡이라니 기대된다’, ‘어떤 스타일의 곡일지 너무 궁금하다’, ‘빨리 듣고 싶다’ 등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오는 25일 발매될 유키스의 새 앨범은 유키스만의 색깔과 새로운 음악이 함께 어울어진 앨범으로 히트곡 제조기 ‘김형석(K-NOTE)’와 박재범, 라이언전의 참여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유키스는 오는 25일 온오프라인 앨범발매와 함께 같은 날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열리는 엠넷 '엠카운트다운 헬로 재팬-엠카운트다운 원 아시아 투어 2012’에서 첫 방송을 가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