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패션
  • 입력 2016.10.28 10:59

오연서 “만화책 좋아해, 어릴 땐 강백호랑 결혼할 줄 알았다”

▲ 오연서 ⓒKWAVE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배우 오연서와 한류매거진 KWAVE M(케이웨이브엠)이 함께 한 이번 화보는 태국 방콕과 파타야에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 오연서는 꽃무늬 러플 원피스와 볼드한 이어링을 스타일링하여 여성스러움을 보여 주고, 니트원피스, 슬립원피스, 청치마 등 캐쥬얼한 의상에 키치한 악세서리를 매치했다.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녀는 좋아하는 만화를 소개하는 등 일상을 공개했다.
 
“만화책은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다. 한번 꽂히면 그 자리에서 끝장을 내는 편이다.”라고 만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순정만화 속 왕자님 유형 중 '꽃보다 남자'의 구준표처럼 츤데레가 좋았다. 요즘은 상냥하고 따뜻한 사람이 좋다”며 개인적인 취향을 밝혔다.
 

▲ 오연서 ⓒKWAVE

이어 가장 재미있었던 만화책을 추천해달라고 하자 “슬램덩크를 빼놓을 수 없다. 어릴 땐 강백호랑 결혼하는 줄 알았다. 그만큼이나 그를 좋아했다. 역시 고전이 명관이다”라며 팬심을 내비쳤다.
 
쉬는 날이면 집에서 꼼짝도 하지 않는다는 그녀는 최근 일상을 전했는데, “홍대나 연희동 같은 조그만 샵에 가서 구경도하고, 예쁜 소품을 사기도 했다”며 감성 어린 답변을 내놓기도 했다.
 
오연서의 화보와 더 자세한 인터뷰는 KWAVE M 44호에서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