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04.19 10:53

아이비, 애절한 연기가 돋보이는 ‘찢긴 가슴’ M/V 티저 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가수 아이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인터뷰(INTERVIEW)’의 타이틀 곡인 ‘찢긴 가슴’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 오전 공개된 티저는 30초 분량의 영상으로 사막 한가운데서 절규하며 눈물 흘리고 있는 아이비의 애절한 연기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이틀 곡 ‘찢긴 가슴’의 후렴구가 살짝 공개 되기도 해 앨범이 발매되기 전부터 ‘아이비표’ 감성발라드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찢긴 가슴’은 2PM의 ‘니가 밉다’, ‘기다리다 지친다’ 등의 작곡가로 유명한 프로듀서 슈퍼창따이가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두 맡아 진행했다.

아이비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뮤직 비디오의 컨셉으로 인해 아이비는 강 추위 속에서도 온몸에 진흙을 묻히고 갯벌 속을 뚫고 나오는 열연을 펼쳤다”고 전하며 “늘 프로다운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는 아이비에게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 모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밝혔다.

아이비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브라운아이드 소울 ‘비켜줄게’, 미쓰에이 ‘굿바이 베이비’ 등을 연출한 송원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압도적인 스케일과 감각적인 영상을 선보여 풀 버전 뮤직비디오 또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 된다.

‘찢긴 가슴’의 티저 영상은 오늘(19일)부터 유투브와 아이비 공식 홈페이지 (www.ivynus.com), 그리고 CJ E&M 전 채널과 CGV 극장 및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