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피플
  • 입력 2012.04.19 09:38

'타히티' 멤버 지수, '제2의 한가인, 닮은꼴 사진' 화제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걸그룹 타히티의 멤버 '지수'(17. 본명:신지수)가, '제2의 한가인'으로 네티즌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14일 SBS-MTV ‘타다, 잇츠 타히티(Ta-Dah, It’s TAHITI)’를 통해 첫 선을 보인 걸그룹 '타히티(TAHITI)'는 새로운 비주얼 탄생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정식 데뷔 전부터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타히티'의 멤버 지수는 94년생으로 학창시절 강원도 춘천에서 큰눈과 오똑한 콧날이 닮아 '춘천 한가인'으로 이미 유명세를 탔던 전례가 있는데다 걸그룹 데뷔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에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타히티'의 소속사 DS엔터테인먼트에서는 "지수가 어렸을적부터 초, 중,고교를 강원도 춘천에서 보냈으며 노래, 춤 뿐만 아니라 육상 도대표를 할 정도로 예체능에도 출중해 주목을 받았다."고 밝혔다.

네티즌들은 "제2의 한가인, 지수양 너무 이쁘네요.", "TAHITI 새로운 비쥬얼 탄생이네요.", "춘천에서 유명했더랬죠 와우~리틀 한가인 공식 등극? ", "이번주 타히티 방송 기다려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걸그룹 '타히티'는 오는 6월 앨범을 발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SBS-MTV '타다, 이츠 타히티'를 통해 향후 10주 동안 데뷔 과정을 공개해 화제를 낳고 있다. 또한 '타히티'의 데뷔 과정은 아시아 8개국으로 방영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이번 주말에 선보이는 SBS-MTV ‘타다, 잇츠 타히티(Ta-Dah, It’s TAHITI)' 2회분은 고양이 DNA를 갖고 있는 멤버 '아리'가 배우 이규화의 차에 뛰어 든 첫 만남의 이야기와 두 사람의 흥미 진진한 동거이야기를 에피소드로 공개 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걸그룹 '타히티'의 데뷔 과정이 담긴 <타다, 이츠 타히티>는 향후 10주 동안 토요일 3시30분 SBS-MTV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