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6.10.27 18:42

잇츠스킨, 中 고객 대상으로 '클리니컬 캠프' 개최… 한국 유행 메이크업 강연

▲ 잇츠스킨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잇츠스킨이 중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잇츠스킨 클리니컬 캠프(IT’S SKIN Clinical Camp)’를 개최한다.

이번 클리니컬 캠프는 12월 2일 워커힐호텔에서 개최하며, 잇츠스킨은 이번 클리니컬 캠프를 통해 사흘 간 참가자 개개인의 피부 타입 테스트, 타입별 솔루션 제공, 컬러 테라피, 한식 테라피, 페이스 트레이닝, 피부 맞춤 컨설팅 등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몸 속 건강을 함께 가꿀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프 기간 동안 전문 컬러 테라피스트들이 직접 상담사로 나서 색을 이용한 심리 상태를 진단하고, 개인별 성향과 강점 등에 대해 상담하는 ‘컬러 테라피’와 최근 미국 할리우드에서 각광받고 있는 ‘요가 페이스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피부 타입 별로 맞춤 식재료와 제철 건강식으로 균형 잡힌 영양 한식 식단을 제안하는 ‘한식 테라피’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잇츠스킨의 대표제품인 파워 10 포뮬라 이펙터를 이용한 피부 맞춤 컨설팅 시간이 기대되는 프로그램이다.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주는 제품인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라인’을 참가자 피부 타입 별로 추천해 제품의 사용 순서 안내 등 기초 지식에서부터 피부 관리 전반에 대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중국 여성들 사이에서 크게 유행하고 있는 일자 눈썹, 립 그라데이션 등 한국 여성 메이크업을 따라잡는 시간도 준비했다.
 
한편 이번에 열리는 1기 캠프는 중국 광군절(11월 11일) 기간 동안 잇츠스킨 제품을 구매한 중국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 참가자 3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클리니컬 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티몰 글로벌 및 로컬 사이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