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6.10.27 15:09

셀트리온스킨큐어, 두 번째 직영매장 대학로점 오픈

▲ 셀트리온스킨큐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신사동 본점에 이은 두 번째 직영매장인 대학로점 매장을 오픈한다.
 
셀트리온스킨큐어 대학로점은 연 면적 181.76㎡, 2층 규모의 매장으로, 브랜드 ‘한스킨’를 비롯해 새롭게 론칭하는 ‘셀큐어’, ‘디어서’, ‘포피네’ 등의 제품들을 한 공간에서 선보인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화이트와 그레이의 톤온톤 컬러를 활용하여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이 돋보인다.
 
대학로점에는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직접 백두대간 곳곳에서 채취한 가장 한국적이면서도 자연적인 원천향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원천향 체험존’, 첨단기기로 개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히 측정하여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는 개인별 맞춤 뷰티 카운슬링 공간 ‘셀큐어랩(CELLCURE LAB)’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존이 마련되어 있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27일부터 3일간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셀트리온스킨큐어 2016 빅콘서트 티켓’, ‘CGV 영화 예매권’ 등을 100%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5만원,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멘디니 듀얼 립스틱’을,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멘디니멀티 컬러 메이크업 팔레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오는 29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VIP 고객, 뷰티 및 유통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신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는 ‘셀트리온스킨큐어 2016 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는 배우 김태희, 장동건, 한지민, 이범수, 소을&다을 남매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들이 참석하여, 싸이 등 정상급 가수들의 축하공연이 마련돼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