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피플
  • 입력 2012.04.17 16:51

탤런트 박상원, 아시아비즈니스문화교류협회 홍보대사 위촉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탤런트 박상원이 사단법인 아시아비즈니스문화교류협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아시아비즈니스문화교류협회는 한국, 중국 등 아시아중소기업들에게 골프라는 스포츠를 매개로 활발한 교류와 친선을 도모하고자 설립됐다.

오는 4월 25일(수) ~ 27일(금)까지 제주도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에서 한ㆍ중 기업간 비즈니스, 인적교류 활성화, 한중기술협력, 글로벌경쟁력 확보 등 한ㆍ중 기업간 공론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한‧중 VIP 120명을 초청,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한ㆍ중 경제 주체간 비즈니스협력체제 모색하기 위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발대식 기념행사는 '한중기업대표단 친선골프대회'와 '한중일 3개국 선발대회'(미스월드베스트선발대회)가 동시에 진행되며, 제주도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에서 진행되는 본 대회는 제주특별자치도가 후원하고,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중견기업이 협찬하는 대규모 행사로 진행 될 예정이다.

홍보모델로 발탁된 박상원은 현재 경남 영상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네이버 기부프로그램인 해피빈 ‘박상원의 해피에너지’를 운영하는 등 연기활동 이외에도 활발한 대외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에 박상원의 홍보모델 발탁은 아시아 기업인간의 교류와 비즈니스협력 및 문화교류에도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박상원은 현재 SBS-TV 일일드라마 ‘내 딸 꽃님이’에 구재호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