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6.10.25 10:14

주원, 뉴질랜드 배경으로 겨울 화보 공개

▲ 주원 ⓒ마운티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주원이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와 함께한 TV CF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CF는 ‘언제 어디서나 즐거움을 더하다’라는 주제로 산뿐만이 아닌 일상 모든 곳에서 다양한 아웃도어를 즐기는 주원의 모습을 담고 있다.
 
그림 같은 뉴질랜드 퀸스타운을 배경으로 산, 호수, 도심 등 다양한 환경에서 여유롭게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주원의 모습을 통해 ‘마운티아와 함께라면 올겨울 언제 어디서나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영상 속 주원이 입고 있는 제품은 2016 겨울 주력 제품인 ‘마빈다운재킷’과 ‘델루오다운재킷’으로, 두 제품 모두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정장이나 평상복 등 일상에서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다.
 
마운티아 마케팅부 장순철 부장은 “마운티아 장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주원의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력과 표현력으로 완성도 높은 CF를 제작할 수 있었다”며 “최근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아웃도어 다운재킷이 인기인 만큼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 갖춘 마운티아 다운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운티아는 이번 CF 온에어를 기념해 11월 6일까지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운티아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