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4.17 11:13

'빛과 그림자’ 신다은, 이필모 만행에 충격 ‘멘탈붕괴’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지난 16일 밤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빛과 그림자’에서는 오빠 기태(안재욱)의 반대에도 아랑곳 않고 수혁(이필모)을 짝사랑해온 명희(신다은)가 동철(류담)을 통해 수혁의 만행을 알게 되어 혼란스러워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명희는 자신을 좋아하는 마음을 담아 의상실로 꽃배달 선물을 보낸 동철을 만나 “좋아하는 사람이 따로 있다”고 밝히며 거절의 의사를 전했다. 동철은 명희가 좋아하는 사람이 수혁임을 눈치 챈 후 “네 아버지 돌아가신 일, 기태의 범죄 단체 수괴 누명, 4년간의 도망과 고생 모두 차수혁 짓이다”라며 명희에게 수혁의 만행을 설명했고, 수혁의 실체에 대해 알게 된 명희는 경악하며 말을 잇지 못했다.

곧이어 신다은은 혼란스러움을 다잡지 못하고 눈물을 삼키며 밤거리를 걷는 장면에서 명희가 받은 충격과 슬픔, 괴로움 등 복합적인 감정을 드러낸 ‘멘탈붕괴’ 연기로 명희의 심경을 실감나게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 지금까지 무슨 일이 있어도 수혁에 대한 지고지순한 해바라기 사랑을 꺾지 않았던 명희가 충격적인 사실의 전말을 알게 된 후에도 수혁을 향한 짝사랑을 이어갈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앞으로 펼쳐질 명희의 행보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삼청교육대에 끌려간 기태와 태수(김뢰하)의 모습과 이들을 구하려는 정구(성지루)의 고군분투가 극의 긴장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MBC ‘빛과 그림자’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