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패션
  • 입력 2016.10.24 09:37

김연아, 가을 낭만과 온화함 담은 제이에스티나 화보 공개

▲ 김연아 ⓒ제이에스티나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 이사: 김기석)는 김연아의 겨울 비주얼 3컷을 공개했다.

지난 가을 ‘모던 센슈얼리티’ 컨셉 아래 담대하면서도 고혹적인 여성의 애티튜드를 보여주었다면, 공개된 이번 비주얼에서는 고요한 계절의 낭만적인 순간을 즐기는 온화함을 전한다.

▲ 김연아 ⓒ제이에스티나

테이블에 기댄 채 미소를 띄운 비주얼 속 김연아는, 긴장감은 잠시 내려놓은 채 포근한 겨울 낭만을 품은 듯 하다. 카멜 컬러 특유의 깊은 안정감을 전해주는 니트 상의 위로 빛나는 제이에스티나 ‘마로네 페를리나 (Marróne Perlina)’ 주얼리는, 부드럽고 은은한 파우더리 아몬드 컬러의 진주가 돋보인다. 

블랙 컬러에 화이트 페플럼 포인트룩과 김연아 특유의 길고 깊은 눈매가 돋보이는 디아나 비주얼은 모던한 의상에 핑크 자개 주얼리가 눈에 띈다. 특히, 비주얼 속 그녀가 착용한 ‘디아나 (Diana)’ 주얼리는 어둠이 내린 밤 하늘을 지켜주는 ‘달’의 여신을 모티브로 언제나 한결같은 자리에서 변화를 꾀하는 달의 형상을 담았다.

▲ 김연아 ⓒ제이에스티나

피아노의 선율로 겨울 낭만의 절정을 들려주는 듯한 김연아 비주얼은 블루 그레이 컬러의 우아한 자수 드레스 룩으로 변한 ‘겨울 여신’의 존재감을 자랑한다. 깊은 생각에 잠긴 김연아의 옆 모습 사이사이로 화려하면서도 딥한 무드로 존재감을 드러낸 ‘라포엠 (La Poeme)’ 주얼리는 시그니쳐 나비 모티브에 천연 오닉스로 하이앤드 페미닌 감성을 담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