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4.17 09:38

수지-윤아-한가인이 한자리에! 대한민국은 지금 ‘첫사랑’ 앓이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오늘 저녁 7시 SBS E! 손호영, 유연지의 'K-STAR news‘에서는 대한민국 스타들의 모든 것을 담은 ’깜놀 스타 리포트‘ 코너가 방송된다.

이번 주 ‘깜놀 스타 리포트’ 에서는 ‘첫사랑 앓이‘에 빠진 모든 이들을 위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첫사랑의 아이콘 스타 3인방을 집중 분석했다.

먼저, 풋풋한 매력을 자랑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미스에이 ‘수지’, 최고의 걸그룹 소녀시대 안에서도 늘 센터 자리를 지키는 여신급 미모 ‘윤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금은 품절녀가 됐지만 제 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원조 첫사랑 그녀 ‘한가인’까지 ‘첫사랑’ 스타들을 알아본다.

 

또한, 빅뱅의 지드래곤, 2PM의 닉쿤, 동방신기의 최강창민, 샤이니의 키, 이승기 등 최고의 스타들이 이상형으로 지목하는 그녀들의 공통점과 숨겨진 비밀이 무엇인지 모든 것을 대 공개한다.

이 외에도 ‘K-STAR news’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 왜 그랬을까?’ 에서는 스타들에 관한 궁금증을 집중 탐구하며, 그 동안 가장 궁금했지만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사실을 속 시원하게 해결한다.

 

스타들의 모든 것을 속속들이 알 수 있는 SBS E! ‘K-STAR news’는 4월 17일(오늘) 저녁 7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