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음악
  • 입력 2012.04.17 09:13

뉴이스트 ‘FACE’ 10대들 공감대 형성하며 인기 상승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학교 폭력 및 사회 문제들에 대해 노래하는 신인 보이그룹 뉴이스트가 대중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비주얼 실력파 그룹 뉴이스트는 데뷔 초 수려한 외모와 훤칠한 키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한눈에 끌어 모았으며, 완벽한 비주얼 뿐만 아니라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데뷔한지 채 한 달도 되지 않아 음악방송차트의 높은 순위권에 들며 실력을 인정받아 많은 관계자 및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뉴이스트는 청소년들과 같은 또래로 그들이 겪는 아픔과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을 노래한FACE를 통해 학교폭력 및 사회문제들을 근절하자는 메시지를 강렬하게 전달하고 있다.

 

10대를 대표하는 뉴이스트는 노래가사와 뮤직비디오 속에 내재된 학교폭력 및 청소년들의 문제에 대해 노래해 같은 또래는 물론 연령대와 상관없이 많은 대중들과 큰 공감대를 형성하며 입소문을 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대중들의 관심이 뉴이스트 ‘FACE’에 집중됨에 따라 온라인 사이트는 물론 SNS 등에 노래가사 및 뮤직비디오에 담긴 스토리가 요즘 흔한 사랑노래가 아닌 사회상을 반영한 노래로 타 가수들과는 차별화를 추구하여 색다르고 노래가 좋다는 글들이 계속적으로 게시되며 네티즌들에게 핫이슈로 떠올랐다.

뿐만 아니라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 여기는 뉴이스트는 “데뷔 전부터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끊임없이 팬들과의 만남을 가져왔다.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서로 원하는 것을 맞춰가다 보니 신인이지만 짧은 시간 안에 더욱 큰 인기를 누릴 수 있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타 가수들과는 차별화된 음악과 뛰어난 실력 및 비주얼로 끊임없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뉴이스트는 완벽한 비주얼로 국내 톱 디자이너의 패션쇼 무대에 올라 멋진 피날레를 장식하기도 했으며, 폭풍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음악방송과는 달리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풋풋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캬멜레온 같이 변화무쌍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