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04.17 09:13

윤세아 ‘신사의 품격’ 첫 촬영 성공리 마쳐 ‘김수로․․장동건과 호흡 척척’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배우 윤세아가 SBS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신사의 품격’의 촬영에 들어갔다.

장동건 김하늘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 등의 ‘초강력 라인업’으로 일찌감치 화제가 된 ‘신사의 품격’은 2012년 최고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드라마다.

극중 윤세아는 남성들이 따르는 ‘이브본능’을 유감없이 발산하는 빼어난 미모와 발군의 실력을 겸비한 프로 골퍼이자 임태산(김수로)의 순정을 받는 동시에 뭇 남성들을 설레게 하는 매력적인 캐릭터 ‘홍세라’역을 맡아, 지난 12일 서울 강남의 한 바(BAR)에서 김수로, 장동건과 함께 본격적인 촬영에 임했다.

이날 윤세아는 감독님과 자신의 연기는 물론 동선까지 꼼꼼하게 체크 하는 등 적극적이고 의욕적인 모습을 보이며 드라마와 캐릭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특히 이전까지 캐릭터에서 볼 수 없었던 짙은 화장과 오렌지 계열의 웨이브 머리로 이미지를 변신, 퍼플계열에 원숄더 미니 드레스로 섹시함을 더해 극중 패셔니스타 임을 과시하며 자연스레 현장 스태프들의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첫 촬영을 마친 윤세아는 “오랜만에 촬영이라 떨리고 긴장도 됐지만 감독님, 스텝들의 배려 덕분에 순조롭게 첫 촬영을 마친 것 같다.”며 “극중 세라를 통해 최선의 연기는 물론, 셀러브리티다운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라고 드라마에 대한 의욕과 애정을 전했다.

한편 SBS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신사의 품격’은 사랑과 이별, 성공과 좌절을 경험하며 세상 그 어떤 일에도 미혹되지 않는 불혹(不惑)을 넘긴 꽃중년 남자 4명이 그려내는 로맨틱 미(美)중년 드라마로 오는 5월 26일 첫 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