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04.19 15:50

걸스데이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티저 영상화제!!

티저영상을 통해 새로운 매력 발산...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가요프로그램은 물론 각종 예능프로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걸스데이의 티저영상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 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영상은 귀엽고 풋풋한 모습 외에 걸스데이 멤버들의 한층 차분한 모습과 더불어 여성스러운 매력까지 어필하고 있다. 기존에 보여주었던 경쾌하고 밝은 이미지와는 달리 잔잔하고 부드러운 발라드곡에 맞춰 차분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 곡 녹음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깜직한 안무와 애교스러운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걸스데이의 티저영상에 대해 ‘열심히 녹음을 하는 모습이 귀여우면서 한층 사랑스럽다’ ‘색다른 모습, 매력이 넘치는 걸그룹이다’는 등의 열렬한 반응 외에도 ‘새로운 신곡이냐’, ‘무슨 곡인지 궁금해진다’ 등 팬들의 궁금증을 크게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곡은 어치브그룹디엔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걸스데이의 여리지만 전달력 깊은 보이스가 돋보인다. 짧은 티저영상에 걸스데이의 매력을 모두 담아내지 못해 아쉽지만 22일 오픈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귀에 익숙한 곡으로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시키고 있는 걸스데이의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 은 22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MBC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의 OST Part 3 타이틀로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