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상아 기자
  • 피플
  • 입력 2016.10.20 09:10

[HD] '가려진 시간' 신은수, 15살 신예의 압도적 비주얼… 프로필 촬영장 비하인드컷 공개

▲ 신은수 ⓒJYP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상아 기자] '가려진 시간' 신은수의 프로필 촬영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신은수 소속사 측은 19일 신은수의 생애 첫 프로필 촬영장에서 포착한 비하인드컷을 오픈했다.
 
사진 속 신은수는 뽀얀 피부와 감성적인 눈빛, 신비로운 분위기가 어우러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은수의 외모는 지난 11일 열린 영화 '가려진 시간' 제작보고회를 통해서도 한차례  화제가 된 바있다. 이날 대중 앞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신은수는 15살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빼어난 비주얼을 뽐내 '완성형 미모'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특히 300: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 됐다는 점이 더해져, 미모에 연기력까지 겸비한 신예의 탄생을 예고했다.
 
신은수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예 배우로, 오는 11월 10일 개봉하는 영화 '가려진 시간'을 통해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또한 11월 16일 방송을 시작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을 통해 안방극장에도 찾아올 예정이다. 신은수는 지구에 살고있는 마지막 인어로 분한 전지현의 청소년기를 연기한다.
 
하반기 스크린과 브라운관의 기대작으로 뽑히는 두 작품을 통해 차세대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