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상아 기자
  • 패션
  • 입력 2016.10.19 10:14

[HD] 이준기, 남다른 팬 사랑… "팬미팅 선곡·안무·프로그램 구성까지 참여" (화보)

▲ 이준기 ⓒ싱글즈

[스타데일리뉴스=박상아 기자] 배우 이준기가 패션매거진 ‘싱글즈’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드라마에서 막 빠져 나온 듯한 슬픈 눈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가을 남자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한 배우 이준기는 수트부터 니트, 가죽 재킷까지 다양한 F/W 시즌 의상을 자신의 스타일로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준기는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스케줄 하나하나 챙겨서 응원해주는 팬들이 무척 고맙다”며 “해마다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선곡, 안무, 프로그램과 이벤트 구성에까지 직접 참여하며, 팬미팅을 위해 한 달 이상을 준비를 한다”고 덧붙이며 남다른 팬 사랑을 과시했다.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의 촬영장 분위기에 대해서는 “좋은 동료와 동생들을 얻어서 무척 기쁘다”고 말하며 동료와 제작진에 대한 애정 또한 드러냈다.

올해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로 한국, 중국 일본은 물론 아시아권과 북미에서 인기를모은 이준기는 내년 초 개봉 예정인 영화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로 관객들을 만난다. 이준기는 거듭 “특별 출연이고 앞으로를 위한 좋은 경험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겸손함을 보였다.

더불어 “10년 넘게 연기를 하고 있지만 아직도 보여주고 싶은 것이 많아요. 내 진짜 모습이 담긴 편안한 역할은 아직까지 만나지 못했다. 새로운 날개를 달 수 있는 작품을 빨리 만나고 싶다”며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대한 욕심 또한 밝혔다.

자신의 직업을 사랑하고 그 누구보다 연기에 대한 고민을 할 줄 아는 진정한 배우 이준기의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싱글즈’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