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04.13 11:42

’신들의 만찬’ 성유리, 도도한 시크녀로 변신한 사연은?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배우 성유리가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에서 도도한 시크녀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촬영장 안에서 짧은 단발에 세련된 정장 차림으로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이 공개되었기 때문이다.

지난 12일 경기도 양주 MBC세트장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고준영(성유리 분)이 성도희(전인화 분)가 자신이 그리워하던 친모라는 사실을 알고 난 이후의 상황이라 그녀가 시크녀로 변신한 사연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성유리는 블랙 & 화이트 정장 패션으로 차도녀의 느낌을 더했고,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에도 변화를 줘 기존의 밝고 명랑했던 캔디형 캐릭터와는 다른 모습을 보일 것이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그녀가 180도 변신하고 나타나자 같이 촬영 중인 타배우들 뿐만 아니라 현장 스태프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는데, 출생의 비밀과 아리랑을 두고 하인주와의 본격적인 경쟁이 예고되면서 고준영의 상황 변화에 딱 맞게 완벽 변신했다는 평이다.

공개된 사진 속 성유리는 촬영이 시작되자 도도하고 차가운 눈빛으로 연기에 집중하고 있으며, 대기 시간에 대본을 읽거나 쟈켓의 팔을 걷어 올리는 것까지도 시크해 보여 캐릭터에 빙의 된 듯한 모습이다. 또한 촬영하는 내내 환한 웃음을 잃지 않아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으며, 의자에 앉아 쉬고 있는 모습은 마치 화보 속 한 장면 같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에서 성유리가 어릴 적 기억을 되찾아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신들의 만찬’은 매주 주말 9시 5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