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4.12 12:04

'넝굴당' 김원준, 원년 댄스 복장 공수…녹슬지 않은 실력 과시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가수 김원준이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화려한 ‘추억의 댄스’ 퍼레이드를 펼친다.

김원준은 KBS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 에서 90년대 반짝 인기가수 '순정 허세남' 윤빈 역을 맡아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상황. 김원준은 15일 방송될 16회 분에서 극중 윤빈의 두 번째 곡 ‘Don’t Stop The Music’에 맞춰 내레이터 모델들과 함께 댄스를 선보인다.

무엇보다 극중 가수 윤빈의 노래로 소개될 ‘Don’t Stop The Music’은 김원준이 가사와 편곡에 직접 참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얼마 전 자신의 12년 전 미공개곡이었던 ‘Crazy’ 음원을 무료로 ‘넝굴당’에 선물하며 제작진을 훈훈케했던 김원준이 또 다시 자신의 재능을 기부하는 따뜻한 행보를 보인 것이다.

특히 김원준은 극중 가수 윤빈이 부른 두곡 ‘Crazy’와 ‘Don’t Stop The Music’의 제목을 모두 영어로 짓는가 하면, 가사 한 소절 한 소절 마다 영어를 삽입하는 등 윤빈의 허세스러움을 표현해 제작진을 감탄케했다. 극중 가수 윤빈이 ‘순수 허세남’이라는 점을 착안, 영어를 잘 못하지만 마치 영어를 써서 대단한 사람처럼 보이려는 윤빈의 허세를 그려내려고 했던 김원준의 노력이 담겨있기 때문이다.

그런가하면 오는 15일 방송에서는 가수 김장훈이 특별 출연, 김원준과 깜짝 호흡을 맞춘다. 극 중 김장훈은 허세남 윤빈에게 “짜식… 싼티가 제법인데?”라고 말하는 등 대사 하나하나에 임팩트 있는 웃음 포인트를 선사할 전망.

얼마 전 김장훈의 SNS를 통해 촬영에 대한 소식을 접한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기대된다”, “윤빈과 김장훈의 코믹한 조화를 기대하겠다” , “이러다 윤빈 옥탑방에 같이 살게 되면서 고정배역 되는 것 아니냐”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