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4.12 11:34

투애니원 박봄, “박지민 무대 보고 폭풍 눈물” 솔직 고백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의 ‘최강 여성 보컬 군단’으로 급부상한 박지민, 이미쉘, 이승주, 이정미, 백아연, 이하이의 훈훈한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8일 방송됐던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에서는 박지민, 이미쉘, 이정미, 이승주가 ‘수펄스’로 또 한 번 뭉쳐 환상적인 호흡으로 스페셜 무대를 펼쳐내 이목을 집중시켰던 상황.

특히 TOP6 이하이와 백아연이 수펄스가 ‘페임’을 부르는 중반부에 깜짝 등장, 풍성한 하모니를 만들어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방송 후 포털 사이트 '다음'에 공개된 ‘수펄스’와 이하이, 백아연의 합동 연습 현장 미공개 영상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미공개 영상 속에서는 ‘수펄스’와 이하이, 백아연의 내추럴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K팝 스타> 생방송 무대에서 블랙 미니드레스를 맞춰 입고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였던 것과 달리 편한 사복 패션으로 아직 나이 어린 소녀들다운 풋풋함을 과시했던 것. 장난기 어린 밝은 표정이었지만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으로 연습이 아닌 실전 같은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한 박지민, 이미쉘, 이승주, 이정미와 이하이, 백아연은 ‘페임’을 완창한 후, 마지막 부분의 “페임~”을 너무 길게 끌었다고 수다를 떨며 발랄한 웃음소리로 기분 좋게 연습을 마무리하는 모습이었다.

특히 이날 연습에서는 이미쉘의 맏언니다운 모습이 눈에 띄었다. 노래 초반 이하이와 백아연은 끈끈한 팀웍으로 똘똘 뭉친 ‘수펄스’ 멤버들 사이에서 다소 어색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던 상황. 하지만 이미쉘은 앞장서 백아연과 이하이에게 안무를 유도, 분위기를 한층 화기애애하도록 이끌었다. 이에 ‘수펄스’와 백아연, 이하이는 연습이 진행될수록 원래 한 팀이었던 것처럼 화합하는 모습을 보이며 성공적인 하모니를 이뤄냈다.

그런가하면 지난 8일 방송에서 살짝 나오기도 했던 박봄과 박지민의 만남의 비하인드 영상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지민을 만난 박봄은 박지민을 닮은 캐릭터라며 귀여운 인형을 선물, 박지민은 인형을 들고 깜찍한 표정을 짓기도 하며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생생한 조언을 해주는 박봄에게 박지민이 “어떻게 하면 살을 스트레스 안 받고 뺄 수 있을까”라고 질문하자 박봄은 “솔직히 말하면 스트레스 안 받고 뺄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것 같다”고 가식 없는 솔직한 답변을 하기도 했다.

또한 박지민과 만남 후 박봄은 인터뷰를 통해 “(박지민의 ‘오버 더 레인보우’무대를 보고) 폭풍 울었다. 저희 사장님이 좋지 않은 점수를 준다고 하시고 100점을 주셨을 때 너무 감동스러웠다”는 고백을 하며 “(지민 양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박지민과 만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박봄 털털하고 솔직하게 어린 지민양의 눈높이에 맞춰 조언을 해주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박지민, 박봄 다 흥해라~ 너무 좋아. 나중에 박지민 양이 진짜 가수가 돼서 봄이 양과 다시 만나면 감회가 새로울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팝 스타> 15일 7차 생방송에서는 TOP4 이승훈, 박지민, 백아연, 이하이가 대망의 TOP3를 가리는 치열한 경합을 펼쳐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