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2.04.12 10:43

넬, 컴백 소식에 택연-강지영-소이-윤하 등 '스타들의 넬앓이'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감성 모던록 밴드 넬의 컴백에 별들의 감동 극찬 릴레이가 이어져 화제다.

지난 10일, 정규 5집 <SLIP AWAY>를 발매하고 온라인 음원차트와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전설의 귀환을 알린 넬을 향한 스타들의 극찬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는 것.

카라의 강지영은 지난 10일 넬의 앨범 공개와 함께 “넬 선배님들 앨범이 드디어 나왔다. 아싸”라는 글을 가장 먼저 게재했으며, 2PM의 택연은 “넬 선배님들 컴백하셨네요. 노래가 너무 좋아요. 한국은 비가 온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비올 때 들으면 더 좋을 거 같은 곡이에요.”라며 프로모션을 위해 일본에 방문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넬의 컴백에 감동 어린 글을 남겼다.

넬은 특유의 감성을 담은 멜로디와 공감어린 노랫말로 대한민국 대표 감성밴드로 불리며 수많은 마니아들뿐만 아니라 국내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절대 지지를 얻으며 ‘스타들이 좋아하는 밴드’로 더욱 유명하다.

배우 정려원은 “역시..넬. 매번 기대이상이다. 특히 Go, 그리고 남겨진 것들, Beautiful stranger.”라고 넬에 대한 무한애정을 드러냈으며, 소이는 “넬 새 앨범 역시 좋구나!”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넬 뮤직비디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해품달의 송재림은 넬의 뮤직비디오를 자신의 페이스 북에 올려놓으며 홍보를 자처하고 있다.

특히 이들의 글은 단지 홍보를 도와주기 위한 것이 아니라 넬의 음악에 대한 반가움과 팬심에 가까운 진심 어린 애정을 담고 있어 가요계에 불고 있는 넬의 열풍을 증명하고 있다.

한편, 넬은 5집 <SLIP AWAY> 발매 후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컴백 콘서트 ‘The Lines’를 개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