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04.18 16:36

코요태 김종민 생애 첫 솔로싱글 '오빠 힘내요' 26일 발표

 

 
국민 댄스 그룹 코요태의 멤버이자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종민이 솔로 가수로 출격한다.

김종민은 이번 달 내에 솔로 싱글 '오빠 힘내요'를 발매하며 혼자 무대에 설 예정이다.

'오빠 힘내요'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어필할 만한 밝은 분위기의 댄스곡. 김종민 측 관계자는 "김종민이 보컬 연습에 집중했을 뿐 아니라, 이번 노래를 통해 김종민다운 보컬을 찾았다"라고 전했다.

1박2일을 통해 국민오빠로 자리메김한 김종민의 새 싱글 '오빠 힘내요'는 작사,작곡과 편곡까지 디스크 브라더스가 심혈을 기울인 곡으로 앤티크한 사운드의 전자올겐 인트로부터 기대감을 갖고 듣게된다. 달마시안의 '데이 데이'가 랩 피쳐링을 맡아 곡의 신선함을 더 했다.

한편 김종민은 '1박 2일'에서 함께 활동 중인, 최근 클로버란 그룹으로 컴백한 은지원과 앨범 발매 시일이 겹칠 것을 우려해 자신의 앨범의 발매일을 연기, '의리남'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종민은 오는 4월 26일 공식 발표되는 솔로 싱글 '오빠 힘내요'로 왕성한 활동을 예고하며 홀로서기가 아닌 혼자도 서보기를 시작한다.김종민은 혼자 무대를 책임져야 한다는 부담감 만큼, 이번 솔로 활동을 위해 어느 때보다도 각별한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