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4.11 11:31

'그여남' 박진희의 달콤한 '그 남자'는 과연...누구?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배우 박진희가 MBC MUSIC 리얼리티 프로그램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 캐스팅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감성적인 스토리와 영상으로 음악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톱 여배우와 남자 싱어송라이터가 만나, 단 하나의 특별한 곡을 만드는 로맨틱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윤건-박신혜, 준호-소은 커플에 이어 이번에는 에피소드3, 에피소드 4의 커플이 음악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에피소드 4의 여배우는 바로 박진희.

특히, 박진희는 처음 도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본인의 매력을 어떻게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진희는 “촬영 내내 카메라가 따라다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도전하는 것이 처음이어서 떨리고 긴장되지만, 솔직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다고 생각하니 가슴 설레기도 하고 신난다.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서 박진희와 함께 달콤한 호흡을 맞출 남자 뮤지션의 정체가 아직 공개되지 않아,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다.

네티즌들은 “박진희의 상대 뮤지션은 누구지? 실력파가 나오면 좋겠네”, “생각만 해도 달콤한 리얼리티다! 윤건-박신혜, 준호-소은 커플 만큼 훈훈한 장면이 나올 것 같다~” 라며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이야기와 음악을 전할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오는 14일 밤 11시 MBC MUSIC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