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04.11 09:27

이동욱, ‘강심장’ 첫 회부터 통했다? 재치만점 진행으로 성공적 MC 데뷔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SBS ‘강심장’ 새 MC 이동욱이 첫 회부터 재치만점 진행으로 합격점을 받았다.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첫 예능 MC 진행을 맡은 이동욱이 첫 회부터 웃음 빵빵 터지는 멘트와 몸 사리지 않은 열연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것. 특히 MC신동엽과 군 동기였던 이진욱, 김지석, 붐, 양세형과 환상적인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MC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0일 방송된 ‘강심장’에서 이동욱은 첫 예능MC 진행임에도 불구하고 칼 같은 깔끔한 진행과 몸을 아끼지 않는 애드립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강심장’ 첫 MC 기념 선물로 드라마 ‘여인의 향기’에서 선보였던 꽃받침 애교 ‘나요’를 요청하던 게스트들에게 쑥스러워 하면서도 서슴없이 보여주고, 지원사격으로 출연한 이동욱의 절친 김지석이 “대본에도 없는 질문을 왜 하냐”는 말에 이동욱은 “예능에 대본이 어딨어요!”라며 대본을 던지는 리액션까지, 범상치 않은 예능감을 거침없이 터트려 ‘강심장’ 새MC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또한 이동욱은 한예종 실기시험 때 했던 ‘돛단배' 마임을 온 몸으로 표현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동욱은 민감한 질문으로 난처한 상황에 처한 게스트를 위해 깔끔한 마무리 멘트로 게스트를 지켜주는가 하면, 베테랑들만이 할 수 있다는 편집 유도멘트까지 선보이며 게스트들을 놀라게 만들어 몸개그 뿐만 아니라 진행 면에서도 완벽한 예능 MC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런 이동욱의 성공적인 MC 데뷔에 많은 시청자들은 "이동욱의 재발견! 놀라운 성과", "첫 방송이 맞아? 매끄러운 진행! 기대이상!", "깜찍한 "나요"에 쓰러졌다! MC 이동욱 대박", "첫 회부터 빵빵터졌다. 신동엽과 환상호흡 기대만발", “진행 처음 맞으신가요? 너무 잘하시네요!”, "이제부터 화요일의 낙은 MC 이동욱 보는 일", “재치와 센스를 겸비한 이동욱의 재발견입니다!”, “이미 강심장은 신동엽,이동욱화 되어 어색하지가 않네요”, “앞으로 많은 활약 기대할게요!”라는 반응으로 호평일색이었다.

한편, ‘강심장’은 신동엽과 이동욱의 환상적인 호흡을 통해 순조로운 첫 출발을 알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