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4.11 09:25

스타일 교과서 ‘넝굴당’의 ‘김남주’ 스타일 분석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원조 ‘완판의 여왕’ ‘김남주’가 최근 KBS2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출연하면서, 그녀만의 스타일링과 감각적인 패션센스로 다시 한번 엄청난 인기몰이 중이다.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히트 행진과 함께 그녀의 패션 아이템은 모두 완판 되기로 유명한 ‘김남주’는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능력 있는 커리어 우먼 ‘차윤희’역을 맡아 그녀 특유의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여성들의 눈을 사로 잡고 있다.

더불어 그녀는 매 회 통통 튀는 컬러 아이템을 믹스 매치한 화사한 봄 스타일링을 선보이면서 진정한 ‘원조 패션 아이콘’의 면모를 과시하는 중이다. 특히 지난 8일(일)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와펜 디테일이 돋보이는 그레이 컬러 테일러드 자켓과 함께 클래식한 캐주얼룩을 완성시켜주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를 매치해 트렌드와 실용성을 두루 겸비한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이러한 룩은 언제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차윤희’ 캐릭터를 부각시키기에도 충분했으며,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고 멋스럽게 착용 할 수 있어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김남주’룩에 더욱 집중 시키게 해주었다.

 

다양한 트렌디 스타일링으로 주목 받고 있는 ‘김남주’가 열연 중인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KBS2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