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04.10 17:00

용준형 1위 등극, 아이돌이 뽑은 '패션왕'으로 선정 "GD 보고있나"

사진출처-용준형 트위터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11일 수요일 오후 6시에 방영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아이돌들이 직접 투표한 ‘GD를 잇는 아이돌 패션왕 BEST10’의 순위가 공개된다.

<주간아이돌>에서 진행된 ‘레알차트! 아이돌 셀프랭킹’에서 GD는 ‘아이돌 패셔니스타’와 ‘럭셔리 포스 명품돌’ 각각의 설문에서 아이돌들의 압도적인 표를 받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그래서 이번 설문에서는 패션 절대 강자 GD를 제외하고 차세대 패션돌을 가린 것이다.

패션에 일가견이 있기로 유명한 아이돌인 티아라 효민, 샤이니 키, JYJ 유천, 2NE1 CL 등이 차세대 패션돌 1위 후보로 올랐지만 모두를 제치고 비스트의 용준형이 패션돌 1위에 선정되었다. 용준형은 독특하고 개성 있는 공항 패션으로 매번 화제가 된 바 있다.

틴탑의 니엘은 “(용준형이) 패셔니스타라는 소문을 들었다.”며 용준형이 이미 아이돌들 사이에서도 패션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음을 인증했다. FT아일랜드 홍기 역시 “나만큼 옷에 미쳤다”고 해, 패션왕으로 용준형을 추천했다.

이밖에도 아이돌들이 직접 뽑은 ‘GD를 잇는 아이돌 패션왕 BEST10' 순위는 오는 4월 11일 수요일 오후 6시에 MBC every1의 <주간 아이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