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04.10 12:11

아이비, 감성 발라드 앨범 ‘인터뷰’ 들고 팬들에게 돌아와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가수 아이비가 오는 4월 27일 미니앨범 ‘인터뷰’ (INTERVIEW)로 돌아온다.

이번 미니앨범 인터뷰는 아이비가 데뷔한 이래 처음으로 발표하는 미니앨범으로 발라드와 미디엄 템포의 곡들로 구성 된 새로운 ‘아이비표’ 감성 발라드 앨범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아이비는 지난 2005년 7월 아이비 1집(My Sweet And Free Day)로 가요계 데뷔한 이 후 줄곧 정규 앨범에 수록 되어진 댄스곡, 발라드 곡을 동시에 타이틀로 선언하는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하며 총 3장의 정규 음반을 발매 한 바 있다. 아이비는 ‘오늘밤 일’, ‘A-Ha’, ‘유혹의 소나타’, ‘Touch Me’와 같은 댄스 히트곡 외에도 발라드 히트곡 ‘바본가봐’, ‘이럴거면’, ‘눈물아 안녕’ 등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아이비의 발라드 미니앨범 발표에 대해 소속사 한 관계자는 “현재 아이비가 가진 최고의 강점은 오랜 공백기간 동안 깊어진 감성과 짙어진 호소력이다”라며 “기존의 가창력에 호소력과 진정성이 더해져 발라드 곡의 완성도가 너무나도 높아 이와 같은 결정을 하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아이비가 지난 활동 시 선보였던 발라드 곡들이 댄스곡 이상의 큰 사랑을 받아 온 바 현재 아이비의 강점을 최대한 부각시켜 이번 미니앨범의 수록곡 전부를 발라드와 미디엄 템포의 곡들로 파격 구성하였다”라고 전했다.

또한 아이비는 10일 오전 10시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www.ivynus.com)에 티저 사이트를 개설 팬 카페, SNS 등을 통해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와 근황 그리고 미니 앨범 발매 계획을 전하는 등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한편, 아이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인터뷰'는 오는 4월 27일 전국의 온-오프라인 음악 포털 사이트와 음반 매장을 통해 출시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