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2.04.06 09:27

‘보이스 코리아’가 만든 최고의 신데렐라 ‘강미진’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착한 오디션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Mnet ‘보이스 코리아’의 핫 이슈 메이커 ‘강미진(요아리)’이 젊은 세대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는 ‘엠엘비(MLB)’의 “MAKE YOUR STORY” 캠페인의 일환인 ‘MAKE YOUR VOICESTORY’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다양한 문화 컨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MLB)’에서 ‘규격화 된 스펙보다 자신만의 독특한 스토리가 더 가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MAKE YOUR STORY”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MAKE YOUR VOICESTORY’의 주인공으로 자신만의 특별한 스토리와 보이스로 주목 받고 있는 ‘보이스 코리아’의 ‘강미진(요아리)’을 선정했다.

그녀는 ‘보이스 코리아’의 블라인드 오디션 때부터 라이벌 미션까지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등극시킨 ‘보이스 코리아’가 탄생시킨 최고의 신데렐라로, 자신의 열정을 응원해주는 ‘엠엘비(MLB)’를 위해 자신의 노래 ‘나비’를 아이폰 연주에 맞게 편곡해 주었다.

그녀는 ‘엠엘비(MLB)’의 ‘MAKE YOUR VOICESTORY’ 캠페인을 통해, 오래도록 기억되는 가수로 남고 싶은 그녀만의 특별한 스토리를 담은 메이킹 인터뷰 영상을 ‘MLB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하기도 하였다.

‘엠엘비(MLB)’의 광고 모델로도 변신한 ‘강미진(요아리)’의 특별한 스토리와 ‘MAKE YOUR VOICESTORY’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LB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