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나나 기자
  • 방송
  • 입력 2016.10.02 00:54

[김나나의 현장습격] 방송에선 볼 수 없는 SBS ‘웃찾사’ 대기실 습격!

인간미 넘치는 SBS 간판 개그맨들의 훈훈한 대본 리딩 모습

[스타데일리뉴스=김나나 기자] SBS 예능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 출연진들의 대기실 풍경이 스타데일리뉴스에 단독으로 공개되었다. 녹화장 분위기 만큼이나 활기가 넘칠 뿐 아니라 대기실에서 보여지는 모습마저 개그맨다운 유쾌한 모습으로 출연진들은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로 가득차 있었다. 특히 이은형, 고은영, 맹승지 등 아이돌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비쥬얼의 미녀 개그우먼들의 활약이 주목을 끌었다.

 
▲ 웃찾사 '첫사랑 고객님' 코너의 전수희, 정호철 ⓒ스타데일리뉴스

정호철, 전수희가 출연하는 코너 '첫사랑 고객님'은 첫사랑이었던 두 사람이 가전제품 서비스 기사와 고객으로 재회했다는 설정으로 드라마 같은 애틋함과 그리움 대신 지극히 현실적인 모습으로 만난 두사람이 코믹함을 선사하는 코너다.

 

▲ 개그맨 강현, 정용국 ⓒ스타데일리뉴스

‘왼팔 오른팔’ 코너에 출연 중인 개그맨 강현. ‘왼팔 오른팔’은 형님의 영원한 왼팔, 오른팔이 되겠다며 서로 충성심 경쟁을 하는 부하들의 모습을 코믹하게 그린 코너다. 웃찾사 원년 멤버인 정용국, 안정빈, 이원석이 출연하는 ‘통화중’은 ARS 상담사와 고객 간의 에피소드를 담았다. 까다로운 ARS 본인 인증 절차에 당황하는 정빈의 모습이 관객들의 공감대를 자극해 녹화장에서 큰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

 

 

 

 

▲분주하게 녹화를 준비 중인 웃찾사 출연진들

 

 

 

 

▲ 김민기, 홍윤화 ⓒ스타데일리뉴스

공개 연애로 유명한 김민기, 홍윤화의 모습.

 ▲우주소녀 성소와 '홍배달'팀들 ⓒ스타데일리뉴스

▲ 우주소녀 성소, '홍배달' 출연진들 ⓒ스타데일리뉴스

 

개그맨 김민기, 홍윤화는 최백선과 함께 ‘홍배달’이라는 코너에 출연 중이다. 무림의 최고 고수 최사범과 그의 수제자 홍배달, 그들에게 도전하기 위해 십 수 년간 수련했지만 존재감 없는 도전자의 모습을 코믹하게 그린 코너로 이날 녹화에는 우주소녀 멤버 성소가 특별출연해 홍윤화와 고난이도 코믹 무술을 겨루며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 웃찾사 '환상속의 그녀' 출연진들 ⓒ스타데일리뉴스
▲ 걸그룹 여자친구와 '환상속의 그녀' 출연진들 ⓒ스타데일리뉴스
▲ 걸그룹 여자친구와 '환상속의 그녀' 팀들 ⓒ스타데일리뉴스

SNS에서 이미 핫한 코너로 입소문 중인 ‘환상속의 그녀’ 삼인방. 개그맨 고은영, 이은형, 홍현희가 녹화 준비를 마치고 대기 중이다. 이날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들이 ‘환상속의 그녀’에 특별 출연하였으며 아이돌답지 않게 녹화 중 NG 한번 내지 않고 녹화가 끝난 후에도 관객들과 소통하는 팬서비스까지 하고 가 큰 호응을 얻어냈다는 후문이다.

 

▲ 개그맨 맹승지, 이수한 外 웃찾사 출연진들 ⓒ스타데일리뉴스

 

 
▲ 개그맨 맹승지 ⓒ스타데일리뉴스
▲ 녹화가 끝난 후 무대인사 중인 출연진들의 모습 ⓒ스타데일리뉴스

 

3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마지막까지 파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녹화에 임한 출연진들.

한편 웃찾사는 9월 29일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163회 녹화가 진행되었으며 ‘웃찾사’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