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9.24 10:23

'THE K2' 1회 평균 3.8%, 최고 5.0%.. 쉴 틈 없는 액션+배우들 열연, 시청자 사로잡았다

▲ 'THE K2' 캡처 ⓒtvN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tvN 금토드라마 보디가드 액션 ‘THE K2(더 케이투)’가 눈을 뗄 수 없는 액션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어제(23일, 금) 방송된 1화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기준 가구 평균 시청률 3.8%, 최고 시청률 5.0%를 기록했다. 또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남녀 10대부터 50대까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휩쓸며 큰 관심을 받았다. (닐슨 코리아, 유료 플랫폼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최정예 요원 출신 김제하(지창욱 분)가 모종의 사건으로 인해 도망을 치던 중 수녀원에서 필사의 탈출을 감행한 고안나(임윤아 분)와 운명적으로 마주치는 장면이 그려졌다. 고안나의 간절한 부탁을 외면하지 못한 김제하는 그녀를 쫓아오는 경찰을 제압하며 최정예 요원 출신다운 능숙한 싸움기술을 드러냈다. 
 
송윤아는 자애로운 얼굴 뒤 타오르는 야망을 가진 최유진의 캐릭터를 시청자들에게 각인시켰다. 대선 후보 장세준(조성하 분)의 아내로서 그를 대통령으로 만들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 모습으로 극에 긴장감을 더했다. 또 자신을 도발하는 자들에게는 부드러운 목소리로 살벌한 경고의 메시지를 보내기도.
 
오늘(24일, 토) 방송되는 2화에서는 장세준의 외도를 목격한 김제하를 찾기 위해 JSS를 파견한 최유진과 무고한 희생을 막기 위해 이와 맞서는 김제하, 그리고 어떤 사건으로 인해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는 고안나의 이야기가 밀도 있게 그려질 예정이다.
 
한편 ‘THE K2’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