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4.04 14:19

‘빛과 그림자’ 신다은, 극중 캐릭터에 진심어린 ‘애정표현’ 눈길

사진출처 - 신다은 미니홈피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빛과 그림자’의 신다은이 극중 캐릭터를 향해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신다은은 지난 1일 밤 자신의 미니홈피에 MBC ‘빛과 그림자’의 출연 장면을 캡처한 사진과 함께 자신이 열연 중인 ‘강명희’에 대한 글을 게재했다. 

“명희는 까칠하다. 어디든 벽을 세워 마음 둘 곳 없는 아이. 한 남자만 보는 지고지순한 여자. 똑똑하고 야망 있는 멋진 여자.”라고 명희를 설명한 신다은은 “힘내, 강명희. 너의 소중한 날들을 내가 잘 살아볼게.”라는 글로 명희를 향한 진심어린 애정을 표현했다. 

신다은이 열연 중인 명희는 극중 여주인공 정혜(남상미)에 대한 오해로 마음의 벽을 세운 후 정혜와 자신의 오빠 기태(안재욱)의 사이를 반대해왔으며, 두 사람이 이별을 맞은 후에도 정혜와 까칠한 신경전을 지속하고 있다. 

또 오래도록 수혁(이필모)만을 바라보는 지고지순한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의상실 말단 보조로 시작해 수석 디자이너의 꿈을 이루는 등 똑똑하고 야망 있는 모습을 표현하며 ‘당찬 명희’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내기도 했다. 

신다은은 이러한 자신의 캐릭터 ‘강명희’를 짤막한 글로 함축한 동시에 스스로를 독려하는 모습으로 ‘빛과 그림자’ 애청자들로부터 뜨거운 응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다은의 명희를 향한 ‘애정표현’을 본 네티즌은 "저희는 잘 지켜보겠습니다!", "강명희, 그녀는 차도녀라죠?", "명희는 까칠한 만큼 여린 캐릭터,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월화극 정상의 자리를 더욱 굳건히 지키고 있는 MBC ‘빛과 그림자’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