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피플
  • 입력 2016.09.13 11:44

[HD+] 우주소녀, 한복 차려입고 추석인사 '기쁨, 사랑 나누는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 우주소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우주소녀가 추석을 맞아 감사인사를 전했다.

우주소녀는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올 한가위는 귀경길 조심하시고 어느 때보다 행복하고 풍성하시길 바랍니다. 송편 많이 드시고 여러분 모두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고 보름달에 비는 소원도 꼭 이루어지길 응원하겠습니다!"라며 추석인사를 건넸다. 

리더 엑시는 "이번 한가위에는 달빛이 아름다운 보름달 꼭 보시고 소원도 함께 빌어요. 오고 가는 차 안에서 우주소녀 '비밀이야' 많이 들어 주세요. 남녀노소 듣기에 정말 좋은 노래입니다"며 홍보를 잊지 않았다.

▲ 우주소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비밀이야'으로 바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우주소녀 멤버들은 올 추석에는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우주소녀는 "한가위를 가족과 보내게 되어 기쁘다"며 "데뷔 후 첫 휴가를 가족과 함께 보내면서 추석 특집 프로그램을 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주소녀는 이번 연휴 기간 동안 MBC 추석특집 2016 '아이돌스타 육상 리듬체조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 ', '아이돌 요리왕' 및 SBS 추석 파일럿 '내일은 시구왕' 등에 출연한다. 우주소녀 개인별 비공개 한복사진 및 인사말 은 공식 SNS와 공식 유튜브, 브이앱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