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피플
  • 입력 2012.03.30 14:13

장재인 측통령 등극, 이슬 머금은 피부에 '명품 옆라인' 자랑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가수 장재인이 절대 물광 피부가 돋보이는 초근접 셀카를 공개하며 '측통령'에 등극했다.

최근 앳폼 조성아 블로그 게시판에는 "이슬 품은 재인! 이슬메이크업 대공개!"라는 제목과 함께, 완벽한 얼굴 옆라인이 돋보이는 장재인의 셀카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장재인은 오똑한 콧날과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완벽한 측면얼굴을 자랑하고 있으며, 특히 촉촉하고 화사한 절대물광 피부로, 보는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으며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초근접 셀카임에도 불구하고, 매끄러운 피부결과 함께 피부에 조명을 밝힌 듯 촉촉한 광채를 내뿜고 있어 메이크업 방법에 대한 궁금증도 함께 자아내고 있다.

장재인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앳폼 조성아의 테미 이사는 "사진 속 '이슬메이크업'에 대한 질문과 관심이 쏟아져 그 비법을 공개하게 됐다."며 "촉촉한 피부 연출을 위해 “조성아 22 C&T 블렌더”로 빛나는 절대 물광피부를 완성하는 것이 그 비법."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굴욕 없는 초근접 셀카다.”, "마성의 옆라인이다", "명품 옆라인에 명품 메이크업", "정말 이슬을 머금은 듯 촉촉해 보이네요", “혼자 핀 조명 받았네!”, “진정 절대 물광 피부다.” 등 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