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패션
  • 입력 2016.09.07 09:22

[HD+] 키썸, "유일한 남사진은 마이크로닷" 걸크러쉬 화보 공개

▲ 키썸 ⓒ지오아미코리아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래퍼 키썸이 걸크러쉬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키썸은 최근 디지털 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와 화장품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여자도 반할 만한 키썸 특유의 매력을 한껏 담아낸 이번 화보는 특히 진하면서도 풍성한 눈썹이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 생기넘치는 피부 표현, 도톰한 입술이 돋보이는 립메이크업이 어우러져 올 FW 뷰티 트렌드까지 선보였다.

키썸은 화보 현장에서 셀프 메이크업을 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시간이 촉박한 화보 진행 상황에서 평소 애정하는 물광 워터쿠션을 이용해 초스피드 피부 화장을 한 것.

▲ 키썸 ⓒ지오아미코리아

키썸은 이날 셀럽미의 마스카라와 캡슙부스터, 아이라이터, 틴트 등을 사용해 화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근황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줬다. 그는 최근 방송 중인 ‘언프리티 랩스타3’에 대해 “매회 열심히, 재밌게 보고 있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키썸은 “‘언프리티랩스타’ 출신으로 한 마디 하자면, 정신력이 세야 잘 적응할 수 있다. 방송에 내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니까. 오늘은 칭찬받다가 내일 또 혼날 수 있다. 정신을 붙잡지 않으면 안 된다. 남과의 경쟁이지만 자신과의 싸움이 더 중요하다는 조언을 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 키썸 ⓒ지오아미코리아

털털한 성격인데도 남자사람친구가 없는 것에 대해서는 “밖에 나가는 것을 안 좋아하고, 남자친구들을 만들 시간이 없어서 그런 거 같다. 유일한 남자사람친구는 마이크로닷이다. 해외 공연을 같이 갔었는데, 우연히 같은 차에 타서 이야기를 많이 나누며 친해졌다”고 털어놨다.

한편, 키썸의 화보 및 동영상 인터뷰는 지오아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