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3.29 16:35

한가인 주민등록증 공개, '굴욕없는 모태 미녀' 인증 화제

 

사진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화면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한가인이 주민등록증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8일,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최근 종영한 ‘해를 품은 달’ 과 얼마 전 개봉한 영화 ‘건축학 개론’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한가인과의 ‘우리 지금 만나’가 방송되었다.

이날 한가인은 자신의 가방 안을 살펴보고 싶다는 리포터의 깜짝 제안에 망설임없이 가방을 열어 눈길을 끌었다. 그 중에는 ‘김현주’ 라는 한가인의 본명이 나와있는 운전 면허증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한가인은 "고등학교 2~3학년때 인 것 같다"며 주민등록증도 공개했는데 당시에도 여전히 선명한 콧날과 커다란 눈망울로 ‘굴욕없는 과거’를 다시 한번 입증해보였다.

이날 한가인은 "지드래곤 팬"이라며 남편 연정훈이 아닌 지드래곤 사진을 휴대폰에 여러장 저장해 다니는 모습도 보여줬으며, 가방에서 꺼낸 선글라스를 옷으로 그냥 닦는 등 외모와는 달리 여러가지로 털털한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비타민, 오메가3, 코엔자임Q10, 알로에 등의 수많은 건강 보조 식품을 가방에 챙겨 다닌다고 고백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금이나 어렸을 때나 우월한 미모”, “요즘 대세녀는 한가인이 맞군요”, “새침할줄 알았는데 되게 털털하신듯” 등의 반응으로 ‘굴욕없는’ 한가인의 미모에 대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