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3.29 16:04

김연아 맥주광고, 아이스 포인트 댄스 선보일 예정…모두 섭렵한 역시 'CF퀸'

사진출처-하이트진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는 4월 1일부터 ‘피겨퀸’ 김연아 선수가 등장하는 하이트맥주의 새로운 광고가 공개된다.

29일 하이트진로(사장 이남수)에 따르면 신규 광고에서 김연아는 일명 ‘아이스 포인트’ 댄스를 선보인다. 하이트맥주의 신규 캠페인에는 ‘New hite’의 비밀인 아이스 포인트 빙점여과공법(Ice Point Filtration System)을 묘사한 안무가 등장한다.

김연아의 아이스 포인트 댄스는 New hite의 깨끗한 맛을 소비자에게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맥주저장에서 여과까지 전 공정온도를 0도 이하로 유지하는 아이스 포인트 빙점여과공법 (Ice Point Filtration System)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진다.

또 간결하면서도 재미있는 안무를 담고 있어 김연아의 매력과 맥주의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광고 촬영 당시 김연아는 노래를 흥얼거리며 ‘아이스 포인트’ 댄스로 촬영장 분위기를 돋워 주변 사람들에게 “역시 김연아”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새롭게 바뀐 하이트가 이번 광고를 통해 달라진 하이트의 노하우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아이스 포인트 댄스를 개발하게 됐다”며 “하이트맥주의 시원함과 깨끗함이 신선한 느낌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