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피플
  • 입력 2016.09.05 13:22

채수빈, '구르미 그린 달빛' 세자빈 캐릭터 소개 영상 공개

▲ 채수빈 (토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배우 채수빈이 화제의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 등장함을 알리는 캐릭터 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채수빈은 오늘 5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극본 김민정, 임예진, 연출 김성윤, 백상훈 제작 구르미그린달빛 문전사, KBS미디어) 5부에서 세자빈 조하연 역으로 첫 등장할 예정이다.
 
세자빈 조하연은 냉철한 판단력과 당당함으로 이영(박보검 분)을 찾아가 직접 정략결혼을 제안하는 당돌함을 가진 신여성 캐릭터다. 조하연 역은 양반가 자제임에도 개화기 신여성 같은 신선한 매력이 있는 캐릭터로, 뒤로 갈수록 중요한 역할이라고 '구르미 그린 달빛'의 강병택 CP가 인터뷰 했다.
 
지난 4일 소속사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채수빈은 "조하연은 현대적인 가정에서 자라 당차고 자기 주장도 강한 아이다. 딸 바보 아빠 밑에서 사랑을 많이 받고 자라서 건강하고 밝은 성격이다"라며 캐릭터 성격을 먼저 설명한 후, 이어 "그러한 아이가 영이를 만나 처음으로 내 뜻대로 되지 않는 큰 벽을 만나게 되면서 한 인물이 변화해가는 과정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는 말로 소개를 마쳤다. 
 
3회만에 시청률 16퍼센트를 돌파하는 저력을 보인 '구르미 그린 달빛' 5부는 5일 오늘 밤 10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