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피플
  • 입력 2012.03.28 14:52

권진영 공식사과, 이승환 '디스'발언 "경솔함과 우매함 반성중"

 

사진출처 - '드림팩토리' 홈페이지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가수 이선희의 소속사 대표 권진영씨가 이승환에게 공식 사과 했다.

28일, 후크엔터테인먼트 대표 권진영씨는 최근 논란이 되었던 '이승환 디스 발언'에 대해 트위터를 통해 공식적으로 사과의 뜻을 전해온 것이다.

권 대표는 "정제되지 않은 표현으로 이승환 멘토님과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치고 불편하게 해 드린 점 깊이 사과 드린다. 이번 일에 있어 저의 경솔함과 우매함에 대한 반성과 자책은 계속 안고 가겠다. 이 일로 더 이상 프로그램과 그 관계자 분들께 누가 되지 않기를 간절히 바란다"는 내용의 글을 게시했다.

이어 "지난 8개월 동안 치열했지만 아름다운 경쟁을 펼쳐왔던 멘티들과 그들을 이끌어준 멘토분들 그리고 제작진들에게도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승환 디스’ 논란은 MBC <위대한 탄생2>가 방송된 지난 23일, 권 대표가 자신의 트위터에 “이선희 여사의 멘티들을 까기(?) 위한 이승환 가수의 8.7 점수, 헐이다. 정말 본인은 얼마나 X팔리고 부끄러울까? 진짜 뚜껑 열린다” 라는 글을 남기면서 처음 시작됐다.

언급한 방송에서 이승환이 이선희의 멘티인 배수정과 구자명에게 8.7 점의 점수를 준 것에 대해 권 대표가 다소 못마땅하다는 식으로 글을 남겼고, 이후 자신의 글이 금새 논란이 되자 권 대표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삭제했었다.

해당 발언에 대해 최근 이승환의 소속사는 "그동안 권씨가 보여준 일련의 행동들은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판단됐다"며 "드림팩토리는 권씨의 SNS를 통한 터무니없는 공개적 비방으로 인해 큰 상처를 입은 소속 아티스트 이승환씨와 그의 팬들, 존중받고 신뢰받아야 하는 멘토의 점수를 부정함으로써 권위를 추락시킨, `위대한 탄생2`에 열과 성을 다 해 임하는 제작진과 타 멘토분들 등 복합적 대상에 대해 공개적인 사과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입장이며 이에 따른 권씨의 공개적인 사과를 촉구 한다”고 밝힌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